Total Pageviews

Sunday, November 13, 2011

SF수학판타지, 수학퇴마사 - 제 2화

“뭐시라,  인간새끼(아이들)들이 우리가 안 무섭고 수학이 더 무섭다고?”
시체 썩는 냄새가 진동하고 한숨과 울부짖음의 음악소리가 배경음악으로 깔리고 있는 이곳은 지옥 204호실.
피로 물든 테이블 치며 요괴대왕이 소리친다.
“가만히 지켜 본지도 한 600년 된 것 같다. 이제 나의 인내력도 바닥났어. 모든 요괴, 악마, 귀신, 신령, 마귀 모두 다 모여서 총 공격이다.”
모두들 카톡을 받고 일초도 안돼서 모두 집합하였다. 수학에서 집합이란? 그 기준이 명확한 모임을 말하는데 여기서 기준은 아주 악독한 요괴라는 확실한 기준이 있으므로 집합 맞다.
 멍청하게 생긴 요괴가 일단은 밥은 먹고 공격하자고 한다.
그들의 큰 가마 안에서는 인간 세상에서 몹쓸 죄를 지어  지옥에 오게 된 인간들이 삶아지고 있다.  가마 위에 오늘의 추천 메뉴,  요괴님들! 먹을 만큼만 가져가세요. 남기면 벌금. 이라고 쓰여 있다.
“좋다. 각자 먹고 싶은 스프 건더기 별로  하나하나 씩 말해!”
각각의 요괴들은 정치인 스프, 불륜 드라마 작가 스프, 아이들의 영혼을 더럽힌 예능pd 스프, 무책임한 공무원, 사채 하는 대기업회장스프, 아이들의 영혼을 사막화시키는 오락개발자스프들을 시켰다.
한 요괴가 정치인 스프를 먹으며
“이 썩은 맛! 후아.  나는 썩은 내 나는 정치인 스프가 내 입맛에 딱이야, 딱이야!”
그런데 또 다른 요괴가 이 스프에 양념은 뭘로 쳤냐며 오늘 와이프 요괴에게 해달라고 할건데 하며  물어 본다.
주방장 요괴가 짜증나게 인사를 하며, 요괴세상에서는 짜증내는 것이 기쁨의 표현이다.
아동성범죄자 갈아서 말린 양념을 넣었다고 한다.
“그럼, 그렇지. 집에서 정치인 스프 먹을 때는 이 맛이 안 났는데, 역시 맛의 비밀은 아동성범죄자 양념에 있었어! 우리 와이프는 폭력배 양념을 넣어서 맛이 신선 했구나” 요괴들은 신선한 맛을 싫어해.
폭력배양념으로는 정치인의 깊은  썩은 맛을 낼 수가 없지.
요괴 마왕 “ 이제 배도 든든하고 인간들의 버릇을 좀 고치러 갈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