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Pageviews

Tuesday, April 24, 2012

수학퇴마사 영화판

땡! 공 소리가 울리고 둘이 달려들어 발로 차고 주먹으로 때리고 할퀴고 난리다.
제우스 둘을 뜯어 말리며
제우스: 뭐하는 거야. (둘에게 경고장을 하나씩 준다. 미라 경고장을 먹어버린다)
내말 잘 들어 분수의 덧셈과 뺄셈은 분모를 통분시켜 계산하므로 분모에 해당되는 하체는 사용할 수 없어. 하체의 뿌리인 발바닥은 링 위에 고정시키고 분자에 해당되는 상체만을 이용하여 더하거나 빼는 기술을 사용해야 돼. 도리안 너는 일광바닷가에서 버려진 수학책이 너의 머릿속에 있는데도 그런 난장판 싸움질이냐.
도리안: 저 자식이. 갑자기 달려들어 나도 모르게 흥분되니까 수학이고 뭐고 씩씩...
(두 명은 링 중앙에 다리를 고정시킨 체 경기를 한다)
일본신 아나운서 복장
일본신: 아, 저게 바로 수학 격투 대결로 분수의 덧셈과 뺄셈 대결이죠. 아이들이 무척 힘들어 하는 수학의 단원입니다. 분모가 다른 분수식의 덧셈과 뺄셈에서 분모를 통분시키면 절대 분모는 건드려선 안 됩니다.
제우스가 도리안과 미라의 하체를 동시에 묶어놓는다. 허리 아래로 둘을 칭칭 감아 두었다. 달아 날수도 없고 어쩔 수 없는 상태다.
일본신: 피할 수없는 끝장 승부입니다. 강한 긴장감이 감돈다.
(도리안과 미라 마치 중국무술 동작처럼 더하기, 빼기, 덜기, 보태기 하면서 무술동작에 맞추어 대결을 펼친다
결판이 안 날듯하다가 비너스, 도리안에게 윙크를 한다. 그러자 도리안 갑자기 배에 힘이 들어가면서 배꼽에서 곱하기를 만들어 대분수를 가분수로 고쳐 한 방에 미라를 날려 버린다.)
자막
일본신: 옆에 있는 2는 올려서 곱해줍니다. 그래서 도리안의 힘이 강력해진 것입니다.
(한방 맞고 쓰러져 있는 미라를 들것에 실어 가다가 미라가 원래 들어 있던 관에 잡아 던져 넣는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